본문 바로가기
마음에 드는 잇템들

책상용 BLDC 무선 선풍기 : 쿨린 허니콤 선풍기

by 매운할라피뇽 2021. 6. 6.
반응형

 

얼마전 사무실에서 사용할 책상용 선풍기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에어컨이 나오는데 사무실에 추위를 많이 타는 사람들이 있어서 시원하게 틀 수가 없더라구요.

땀을 흘리며 시달리다가 선풍기 하나 사기로 결정했어요.

쿠팡에서 탁상용 선풍기로 엄청 검색을 하면서 고민고민하다가 이 아이로 정했어요.

BLDC 모터에다가 무선도 되서 나중에 한강이나 야외로 놀러갈때도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았어요.

새벽배송으로 다음날 아침에 도착해서 사무실에서 바로 개봉했습니다.

 

 

버튼이 하나 정면에 위치해있고 버튼 위로 4개 구멍이 있는데요,

이 아이가 두 가지 역할을 합니다.

좌에서 우로 4단계로 바람의 세기를 표시해주구요,

전원이 꺼져있을때는 지금 배터리 잔량을 표시해줍니다.

충전은 뒷면에 USB-C 타입의 단자가 위치해 있어요.

이 상품에는 충전기는 따로 없는데 USB-C 와 USB 연결이 가능한 케이블이 하나 동봉되어 있습니다.

 

 

 

아래쪽은 이렇게 상품설명이 되어 있어요.

메이드인 차이나네욤.

 

 

선풍기를 설치하고 틀어보니까 꽤 괜찮은 각도까지 틸트가 가능해서 사용하기가 편했어요.

상하로 틸트가 되서 컴퓨터 위에 놓거나 책상 위에서 얼굴로 바로 안오게 조정할 수도 있어요.

그리고 전원 버튼을 한 2-3초 정도 누르고 있으면 천천히 회전도 되더라구요.

회전시키는 방법을 몰라서 설명서를 한참 찾아봤네요.

 

이제 점심에 나갔다 들어와도 오후를 시원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