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에서 놀기

제주 세화. 시원한 바다와 구좌 당근 주스. 카페 라라라

by 매운할라피뇽 2022. 7. 30.
반응형

카페 라라라 들어가는 길

 

세화 바닷가를 산책하다가 구좌 당근주스를 마시러 세화해변에서 잘보이는 카페 라라라에 가봤습니다. 해변 멀리서도 잘 보일 정도로 건물이 커서 찾아가기가 너무 쉽습니다. 하늘에 먹구름이 잔뜩 낀 날이었지만 비는 오지도 않고 해서 살짝 비올까봐 걱정되기도 했어요. 먹구름이 좀 지나가기를 기다리면서 들어갔습니다. 

 

카페 라라라 입구 문

 

들어가는 문도 그렇고 카페가 뭔가 오래된 집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서 뭔가 고즈넉한 분위기를 줍니다. 해풍에 벗겨진 것 같은 건물 외관이 세월의 흐름이 느껴지는 것 같은 건물입니다. 그래도 바닷가 쪽은 유리로 되어 있고 문을 열어놓고 있어서 카페 내부가 아늑하면서도 개방감이 있습니다.

 

카페 라라라 굿즈

 

카페에서 제주 엽서나 굿즈들을 모아놓고 팔고 있었습니다. 자세히 물어보지는 않아서 오리지널 굿즈도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제주도의 풍경이나 분위기가 담긴 엽서에 글도 쓸 수 있었어요. 

 

반응형

카페 라라라 메뉴

 

카페 라라라에 다양한 메뉴들을 팔고 있었는데, 저는 노리고 있던 구좌 당근주스를 시켰습니다. 8,000원이라 약간 비싼 느낌도 있지만 제주 구좌 당근을 직접 갈아서 만들었다고 해서 기대를 하면서 주문했습니다.

 

구좌 당근주스와 빨간 우체통, 그리고 바다

 

바다가 잘 보이는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구좌 당근주스는 뭔가 색도 컬러풀하면서 건강해지는 맛이라 금새 마셨어요. 한 세 잔 정도는 연달아 마실 수 있을 정도로 맛있습니다. 연필과 엽서를 주시는데, 엽서를 써서 우체통에 넣으면 정말 적힌 주소로 엽서가 보내진다고 하네요. 바닷가도 그렇고 분위기가 레트로한 느낌이 나서 친구와 옛날 이야기를 하면서 한참 바다를 보다가 나왔습니다. 세화 해변도 그렇고 카페 라라라도 그렇고 한적한 분위기가 힐링이 되는 곳이었습니다. 물론 핫한 시즌에 오면 여기도 사람들로 북적이겠지만요. 그래도 너무 예쁜 세화 해변과 맛있는 구좌 당근주스를 마시러 한 번 들러보세요.

 

 

 

카페 라라라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세화리 1498-3 1층

전화번호 0507-1331-046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