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한식

덥고 답답한 날 시원한 치맥이 땡길 때 : 송도 보드람 치킨

by 매운할라피뇽 2021. 8. 14.
반응형

 

송도 보드람 치킨

 

비가 와서 그런지 치맥이 유독 땡기는 날에 보드람치킨에 다녀왔습니다. 처음에는 교촌을 가려고 했는데 코로나여서 홀을 안받는다고 하여 헤매다가 보드람으로 다녀왔습니다. 사실 보드람치킨은 처음이어서 걱정했어요. 치맥은 항상 진리기는 하지만 치킨이 바삭하지 않거나 맛이 없는 치킨집도 간혹 있어서요. 일단 들어가서 테이블에 앉고 기본 치킨 한마리에 생맥을 시켰습니다. 홀에 사람들이 꽤 있는 걸로 봐서는 맛없는 곳은 아닌 것 같았어요.

 

사실 보드람 옆에는 "누구나홀닥반한닭" 매장이 있더라구요. 교촌만 홀 영업을 안하는지 여기도 매장 테이블에 사람들이 좀 앉아있었어요. 누구나홀딱반한닭도 요즘에 핫해보이고 한번도 방문하거나 배달해먹어본 적이 없는 브랜드여서 들어가기전에 보드람치킨이랑 고민을 했습니다.  그래서 폭풍검색을 해봤죵.

 

누구나홀딱반한닭의 후레쉬쌈닭

 

보니까 누구나홀딱반한닭의 주메뉴가 후레쉬쌈닭인 것 같더라구요. 야채가 많이 나와서 야채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조금 혹하기는 했는데 아무래도 치맥을 하러 나온거라서 보드람치킨을 선택했습니다.

 

 

보드람치킨에서 생맥

 

보드람 한마리로 일단 주문해봤습니다. 치킨이 나오고 맥주까지 딱 나왔는데 의외로 깔끔하고 바삭하게 잘 나왔어요. 치킨에 간이 세게 되어 있지도 았고 튀김옷이 두껍지도 않아서 치맥으로 딱 적합한 치킨이었어요. 보드람 치킨은 처음 먹어봤는데 송도점이 잘하는건지 원래 보드람이 맛이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송도 보드람치킨의 보드람한마리는 너무 맛있었습니다. 큼직하게 썰어져서 나와서 먹기도 편했어요. 보드람한마리 가격이 18,000원 수준이라 딱 적당한 가격에 맛있는 치맥한잔 할 수 있었어요. 밖에서 치킨을 먹을 때는 항상 교촌을 갔었는데 보드람 첫 방문이 꽤나 인상적이어서 앞으로 보드람 치킨을 자주 방문할 것 같습니다. 치맥이 땡기실때 보드람 한 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괜찮은 선택인 것 같아요.

 

 

 

 

 

 

 

송도 보드람치킨

주소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랜드마크로 110 호반베르디움 EDU CITY 근린생활시설 제 1동 113호

영업시간 평일 14:00 ~ 3:00 / 주말 13:00 ~ 2:00

전화번호 032-859-777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