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한식

오늘도 족발을 시켜버렸다 : 구구족 본점

by 매운할라피뇽 2021. 7. 8.
반응형

즐겨 배달 주문하는 구구족 본점

 

배달 족발 중의 셀프 최강자인 구구족 본점입니다. 저는 배달 족발은 구구족이 최고인 것 같아요. 한달에 한 두 번은 꼭 배달주문을 하고 있네요. 처음에 주문하게 된건 집에 손님이 왔을 때 뭔가 대접하는 느낌으로 시킬만한 족발이 뭐가 있는지 궁리하다가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리뷰를 보니까 포장이 깔끔하게 오더라구요. 족발이지만 정리되어 있는 느낌이 좋아서 한 번 시켜봤어요. 주문했는데 의외로 양이 많고 족발만 딱 시킬 수 있어서 음식물 쓰레기 버리는 양도 적어서 맘에 들었습니다. 그 때 이후로 족발은 구구족에서만 시키고 있어요.

 

구구족 족발만 대


한달 전에도 족발만으로 시켰어요. 가격이 많이 비싸지 않아서 좋습니다. 족발만 대자가 21,900원이예요. 다른 족발집들은 거의 3만원에 육박하는데 말이죠. 양에서 차이가 있는 걸까 생각도 해봤는데 양이 별 차이도 없는 것 같고 족발 자체가 깔끔해서 구구족으로 시켜먹는 편입니다. 구구족은 원체 사이드가 자잘하게 많이 오는 편은 아니지만 족발만으로 주문하면 딱 족발만 먹고 싶을 때 심플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족발만 대자를 주문했을때 집에 있는 반찬과 쌈 재료들일아 푸지게 먹고 이제 족발은 당분간 못먹겠다 싶었습니다. 

 

 

구구족 순살반반족발

 

그런데 불과 얼마 전..! 또 주문해버리고 말았어요. 이번에는 매운 족발과 보쌈으로 반반인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결심이 불과 2주를 못갔네요. 매운 족발이 큐브모양이라서 춉춉춉 먹기 편했습니다. 보쌈은 한 젓가락에 서너개씩 집어 먹어서 금방 없어졌네요. 먹다보니 밥이 땡겨서 밥에 매운족발이랑 양념을 올려서 먹었는데 핵존맛이었습니다...! 거기에 김치까지 해서 먹으니까 별미였어요. 꽈리고추는 사실 맵지도 않고 그래서 같이 먹어도 별로였어요. 그래서 꽈리고추만 살짝 옆에다가 밀어놨습니다. 그래도 매운 순살 족발이랑 양념이 감칠맛이 나는게 맛있었습니다. 사이드가 많지는 않지만 구구족은 그 대신에 더 저렴하게 파시니까 괜찮아요. 집 앞에가서 더 사오면 되죠. 막국수도 파시는데 저는 족발집에서는 막국수를 배달로 잘 안시켜서 한번도 시켜본 적이 없습니다. 좋아하시는 분들은 막국수랑 같이 시킬 수 있습니다.  

 

 

포장하고 싶으시다면..!

구구족 본점

주소 경기도 광명시 하안동 302-10 1층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00 ~ 익일 새벽 1:55 연중무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