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에서 놀기

인천 송도 추천 카페 : 루엔 커피 로스터스

by 매운할라피뇽 2022. 5. 3.
반응형

송도 루엔커피 로스터스

 

오랜만에 나들이를 나왔다가 루엔커피에 들렀습니다. 날씨가 화창한데도 은근 쌀쌀해서 따뜻한 커피가 땡겼어요.

 

루엔커피로스터스 메뉴

 

루엔커피 시그니쳐는 루엔 플로트(6,000원)와 루엔 커피(6,000원) 이고 커피류는 대부분 5,000원대예요. 에스프레소 뿐만 아니라 필터커피도 팔고 있는데 다른 커피보다 약간 비싸요(7,000원). 그래도 커피 종류가 다양해서 그날의 기분에 따라서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넓어서 좋습니다. 카페인 없는 녹차라떼나 과일티도 팔고 있어요. 특이하게 Steven Smith TeaMaker 브랜드의 허브티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케이크 같이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메뉴들도 있어요. 특히 쑥케이크나 흑임자 서리태 가또 같은 메뉴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밥을 먹고 가서 배불러서 못먹었어요 ㅜㅜ 흑임자 인절미 케이크나 쑥케이크가 시그니처인것 같으니 한번 시켜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저는 가장 기본인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일행은 플랫화이트를 주문했어요. 추워서 그런지 두 메뉴 모두 따뜻한 아이들로 시키게 되더라구요. 5월인데도 바람이 많이 불어서 추운 것 같아요. 

 

루엔커피 인테리어

 

매장이 크지는 않은데 로스팅하는 기계들이나 원두포대가 매장 내에 놓여있었어요. 사람이 많아서 로스팅 기계를 찍고 싶었는데 차마 못찍었네요 :(   매장에 테이블이 많지 않은데 주말이나 사람이 몰리는 시간대가 아니면 앉아서 차마시기가 딱 좋은 곳이예요. 주차하기도 좋구요.

 

루엔커피 커피메뉴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플랫화이트예요. 사실 아메리카노는 다른 곳과 맛이 비슷한 것 같은데 플랫화이트는 우유가 부드러워서 확실히 맛있었어요. 송도에 커피 맛있는 카페를 생각하면 떠오르는 곳이 많지는 않은데 루엔커피는 아트포레에 있어서 주차가 편해 자주 오게 될  것 같아요. 

 

루엔커피로스터스

주소 인천 연수구 송도동 84-2 아트포레 C-214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9시 (매주 월요일 휴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