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와인

가성비 좋기로 소문난 쁘띠쁘띠 코스트코 와인

by 매운할라피뇽 2021. 7. 22.
반응형

코스트코 쁘띠쁘띠

코스트코 와인 중에서 가성비 좋기로 입소문이 난 쁘띠쁘띠를 구입해 봤습니다. 며칠 전 기준으로 22,990원이더라구요. 지난번에 샀을때 얼마였는지 기억이 잘 나지는 않지만 24,000원 정도 였던 것 같은데 조금 더 싼거 같아서 구입해봤어요.

 

쁘띠쁘띠는 알코올 도수가 14.5% 정도이고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생산되는 와인입니다. 와이너리가 마이클 데이비드라고 하는데 저는 와이너리에 대해서는 잘 모르기 때문에 별로 찾아보지는 않는 와알못예요. 그래도 가끔씩 이렇게 와인을 사서 가족들이랑 마시면 뭔가 특별한 날이 된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저렴한 가격의 와인을 자주 마시곤 합니다. 저처럼 와인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라면 많은 분들이 가성비 좋다고 추천하시는 쁘띠쁘띠로 시작하시는 것도 나쁘지는 않은 것 같아요.

 

 

쁘띠쁘띠

집에와서 찍으니 뭔가 어둡게 나왔네요. 그래도 코끼리 두마리가 와인잔을 들고 있는 라벨이 선명하게 잘 찍혔네요. 쁘띠쁘띠는 뭔가 심각해보이는 여타 와인라벨과는 다르게 서커스 디자인이어서 신선합니다. 주워듣기로는 쁘띠쁘띠라는 이름이 쁘띠쉬라라는 품종과 쁘띠베르도라는 두 가지의 쁘띠 품종을 블렌딩한 와인이어서 쁘띠쁘띠라고 하는 것 같더라구요. 마셔보면 쁘띠쁘띠는 약간 무게감 있는 레드와인이라는걸 와알못인 저같은 사람들도 느낄 정도로 맛이 진합니다. 확실히 육류와 잘 어울리는 맛이예요. 스테이크에 후추를 뿌려서 간단하게 먹을때 같이 곁들이면 맛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