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일식

서울 역삼. 항상 돈까스가 맛있는 사보텐. 사보텐 GFC 점

by 매운할라피뇽 2023. 2. 27.
반응형

역삼 사보텐 GFC 점 입구

 

역삼역에 가끔 들릴 때마다 지나다녔던 GFC 몰에 사보텐이 있어서 점심시간에 방문했습니다. 평일 점심이라 그런지 웨이팅이 3팀 정도 있었지만 5분정도 대기하고 바로 입장했어요. 사보텐은 항상 매장이 깨끗하고 쾌적해서 돈까스가 먹고 싶을 때 종종 들리는 곳이예요. 강남-역삼에 돈까스 맛집이 곳곳에 있긴 하지만 사보텐은 어떤 지점을 가든지 딱 생각했던 그 맛을 보여줘서 좋아해요. 

반응형

시그니처카츠 히레

 

일행들은 방문할 때 겨울 한정으로 판매하고 있던 스노우테판카츠를 먹었지만 저는 항상 먹었던 시그니처 히레 카츠를 주문했습니다. 돈까스를 먹을때 기본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열심히 갈았던 깨를 소스랑 같이 섞어주고 기다리면 시그니처 카츠가 금방 나왔습니다. 고기도 두툼하게 육즙이 맛있게 흘러나오고 돈까스 옷도 두껍지 않아서 맛있었어요. 역시 사보텐은 실망시키지 않는 맛인 것 같습니다.

 

스노우테판카츠

 

일행이 주문한 스노우테판카츠입니다. 치즈돈카스와 새우튀김과 소소한 튀김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구성이 특이해서 재밌었어요. 양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질리지 않는 구성인 것 같습니다. 겨울 한정이라서 사계절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아니라는 점도 매력인 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역시 제가 주문한 시그니처 카츠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예요. :)  

 

 

사보텐 GFC 점

전화번호 02-2112-4510

주소 서울 강남구 역삼동 737 강남파이낸스센터 지하1

영업시간 오전 11:00 - 오후 9: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