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일식

가산에서 연말연초 식사하기 좋은 초밥집 : 하나스시

by 매운할라피뇽 2021. 12. 31.
반응형

 

하나스시 가게

 

지나다니다가 항상 눈여겨봤던 하나스시에서 점심을 먹고 왔습니다. 외견상으로는 가게가 작아서 평범해보이는데 의외로 평판이 좋은 곳이예요. 날씨가 추워져서 회나 초밥이 더 땡기기도 하고 아무래도 연말연초에 사람들을 자주 만날때 가산에서 갈 곳이 없으면 방문하게 좋은 가게입니다. 안에 테이블도 있고 작은 가게임에도 룸이 있거든요. 일하시는 분들도 무척 친절하구요.

 

하나스시 메뉴

 

점심특선(11:30 ~ 13:30)은 초밥 9 개에 된장국, 샐러드, 우동, 마끼가 포함되서 14,000원정도이구요, 일반 모듬 초밥은 10피스에 16,000원, 12피스가 19,000원 입니다. 두 명 이상 방문시에 주문할 수 있는 하나정식은 6피스씩이구요, 튀김과 우동, 그리고 마끼를 포함해서 20,000원이예요. 저녁에는 초밥류도 팔긴 하는데 생선회정식이 전체와 사시미, 따뜻한 요리, 모듬새우튀김, 생선초밥, 우동과 마끼, 그리고 디저트가 포함되서 35,000원 수준입니다. 

 

저희는 점심에 방문해서 점심특선을 주문했는데 점심 메뉴에 특선 외에도 연어초밥이나 우동정식, 그리고 하나정식 등 다른 메뉴들도 있어요. 가게에 들어서니까 테이블에 사람들이 꽉 들어차있어서 저희 뒤로 들어오신 3분은 밖에서 기다리셨어요. 점심을 드시려면 일찍 가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테이블이 꽉 차서 바테이블로 안내를 받았어요. 테이블에 앉으니 바로 앞에서 초밥을 만드는걸 볼 수 있어서 재미있긴 했는데 아무래도 여유가 된다면 조금 일찍 도착해서 안쪽 룸이나 4인 테이블석으로 가는게 더 좋겠죠?

 

샐러드와 미소시루

 

샐러드와 미소시루가 먼저 나왔어요. 에피타이저느낌으로 나온거라 양은 많지 않습니다. 이날따라 배가 고파서 그런지 더 적게 느껴졌지만 바로 초밥이 나왔어요.

 

초밥세트

점심 초밥세트는 9 피스가 나옵니다. 사이즈가 한입 딱 가득차게 나와서 맛있어요. 생선 종류도 딱히 가리는 게 없어서 하나하나 맛있게 먹었습니다. 

 

초밥세트 가까이서 찍기

 

먹기전에 가까에서 한번 찍어봤어요. 실제로도 윤기가 나는게 식욕을 자극합니다. 

 

 

세트 우동

 

초밥을 먹다 보니 우동이 나왔는데 사실 우동은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뭔가 서비스로 나오는 기본 국물같은 느낌이었거든요. 면이나 건더기가 미니우동 느낌이 아니라 된장국 대신에 나오는 국물 같은 느낌이어서 세트의 구성품 같지 않았습니다. 우동은 살짝 실망했어요.

 

피날레 마끼

 

마지막으로 마끼를 먹으면서 입가심을 했습니다. 날치알과 김을 바스락하면서 먹는 식감이 맛이 너무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세트 14,000원에 초밥세트가 부실하게 나오지 않아서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해요. 하나스시에서 일하시는 분들도 모두 친절하구요. 아는 사람이 와서 저녁을 먹게된다면 같이 와서 생선회정식을 같이 먹으면서 이야기를 나누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점심때 방문하셔서 특선으로 먹어도 가성비 좋은 선택인 것 같아요. :)

 

 

하나스시

주소 서울 금천구 가산동 60-3 대륭포스트타워5차 119호

전화번호 02-2624-337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