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한식

나혼자산다 이장우 족발 덮밥 보다가 주문한 핵존맛 구구족 족발

by 매운할라피뇽 2022. 8. 28.
반응형

구구족 본점

주말에 별 생각없이 나혼자산다 재방을 보다가 이장우가 뮤지컬 레베카 팀에게 족발 덮밥을 100인분 만들어서 대접하는 걸보고 순식간에 군침이 돌아서 족발을 주문하고 말았습니다. 평소에 뮤지컬 레베카를 좋아해서 매년 한 번씩은 보러 다니는데 방심하다가 족발덮밥에 당했네요. 

 

이장우 족발덮밥

 

티비로 보니까 왜 이리 족발이 영롱해보이죠..? 당분간 배달을 안시켜 먹으려고 했는데 족발을 주문해버렸습니다. 그냥 족발을 시키려다가 매콤한 족발이 땡겨서 매운족발로 주문했어요. 구구족 매운 족발은 너무 맛있어서 밥을 많이 못 먹는 저도 순식간에 반 이상 먹을 수 있는 마성의 메뉴입니다. 가끔 너무 급하게 먹어서 소화가 안되서 소화제를 먹기는 하는데 너무 맛있어서 천천히 먹을 수가 없네요.

 

구구족 매운 족발

 

매운족발에 편마늘을 추가로 주문해서 마늘 하나랑 족발 한점을 같이 먹으면 꿀맛입니다. 술안주로도 정말 좋아요. 추석이나 명절에 가족들끼리 저녁에 야식으로 시켜서 먹기 좋은 메뉴이기도 합니다. 다른 족발집들은 세트형식으로 메뉴가 구성되어 있어서 실제로 배달되서 오면 일회용쓰레기들이 많이 나오고 음식도 남기는데 구구족은 딱 메뉴만 와서 좋아요. 추석이나 명절에는 특히 족발이랑  같이 먹을 수 있는 과일이나 잡채같은 메뉴들이 집에 많은데 배달로 시켜서 같이 먹으면서 식구들끼리 술한잔하기 딱 좋은 것 같습니다.

 

나혼자산다를 보다가 이장우의 족발덮밥때문에 구구족 매운족발을 시켜서 먹어버렸지만 추석에는 가족들이랑 같이 먹어야 겠어요 :)

 

 

 

 

 

 

반응형

댓글